오늘은 다른 방법으로 UVW Mapping 해보겠습니다.
별3개와 붓모양을 클릭하시면 BodyPaint 3D Setup Wizard 창이 나타납니다.
일단 Cube.1 이 오브젝트만 나눠줄거기 때문에 iPhone6는 꺼줍니다.
Next~~!
여기는 딱히 건들필욘없습니다. 넘어갑시다!
Rescale Existing Textures 체크 하시고
Automatic Mapsize lnterpolation 체크 해제 해주세요.
W / H 고 해상도를 줘야 좋습니다. 컴퓨터 사양이 높으시면 더 높게수치를 주세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시면 성공~
오른쪽 화면은 Top 뷰 해주세요.
Projection > Frontal
하시기전에 밑 바닥 UV를 빼주셔야 합니다. 빨간색테두리 처럼 아래바닥면 쪽은 따로놔주세요.
Relax UV 눌러주세요
Pin Point Selection 체크
Cut Selected Edges 체크
Apply 클릭!
저번에 배웠던것처럼 포토샵을 이용해서 이미지를 붙여주세요.
배경은 투명으로 하셔야 하고 알파채널도 꼭 잊지마시고 하세요.
짜잔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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